2024-04-19 00:39 (금)
박지원, “목포발전과 정권 교체 위해 노력”
상태바
박지원, “목포발전과 정권 교체 위해 노력”
  • 정진영 기자
  • 승인 2012.03.07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화) 민주통합당 단수후보 결정 기자회견

<목포타임즈 제18호 2012년 3월 8일자 1면>

 
박지원 현 국회의원이 민주통합당 목포선거구 단수 후보로 확정됐다.
박 의원은 6일(화) 선거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민주통합당은 최고위원회에서 호남권 공천심사 결과를 발표에 따라 단수 후보로 결정됐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여론조사와 국회의원 다면평가, 의정활동 등 모든 평가항목에서 압도적인 차이로 단수공천이 확정된 것은 모두가 목포시민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과 아낌없는 지원 덕분이라는 점에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지금까지 시민들이 등록했던 모바일 투표나 현장투표는 하시지 않는다”고 말했다.
박 의원은 “금귀월래(金歸月來)를 1년 52주 중 50주 이상을 하면서 목포시민 여러분과 동고동락을 통해 목포시 국회의원이라는 것이 너무나 행복하고 자랑스럽게 느꼈다”며 “목포시민과 함께 목포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앞으로 각오에 대해 박 의원은 “19대 국회의원 선거에서도 불법 선거운동과 흑색선전이 없는 깨끗한 선거를 해 호남 정치1번지 목포의 자존심을 지키겠다. 민주통합당의 총선승리와 정권교체를 통해 민주주의와 서민경제, 남북관계를 되살리는데 저의 모든 것을 던지겠다”고 말했다.
배종호 후보에 대해 박 의원은 “배 후보는 4년 전에도 노력을 했고, 이번에도 저와 함께 공천경합을 했지만 경선도 해보지 못한 채 지지율과 평가점수의 차이로 제가 단수로 공천을 받게 돼서 배 후보에게는 인간적으로 굉장히 미안하게 생각한다”며 “하지만 배 후보는 젊은분이기 때문에 또 다음 기회가 있을 것으로 생각하고 민주당 당원으로서 당명에 따라 함께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진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