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53 (금)
목포대, 하반기 승진임용 교수 임명장 수여식 개최
상태바
목포대, 하반기 승진임용 교수 임명장 수여식 개최
  • 정소희 기자
  • 승인 2014.10.02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대(총장 최일)는 2일(목) 본관 3층 대회의실에서 하반기 10월 1일자 승진임용 교수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총장 및 주요 본부 보직자가 참석한 가운데 총 10명(교수 승진 3명, 부교수 승진 7명)에 대한 승진임명장 수여가 이뤄졌으며 승진임용에 따른 축하와 함께 전임교원으로서 교육 및 연구의 역할과 책임을 다짐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됐다.

이번 승진임용자는 ▲교수 승진(정보전자공학과 이상일, 아동학과 백지숙, 식품영양학과 김경희) ▲부교수 승진(법학과 홍석한, 화학과 이용훈, 기계공학과 최영도, 컴퓨터공학과 이영호, 토목공학과 이재빈, 무역학과 유병욱, 식품영양학과 정현영)이다.

최일 목포대 총장은 축하 인사말에서 “교육과 연구 두 마리 토끼를 잡아야 하는 지방대학이 처한 시대적 상황에서 교원에게는 올마이티(Almighty)로서의 자질이 요구되고 있다” 며 “이번 승진임용을 계기로 앞으로도 이러한 소명감을 갖고 학생들에 대한 애정과 함께 더욱 열정적으로 행복하게 근무해 주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목포대 전임교원 승진임용 절차는 교수 직급별 최소승진소요연한을 충족하고 기준 교수업적평가 및 연구실적물 점수를 충족한 대상자에 대하여 대학인사위원회의 공정한 심의를 거쳐 이뤄진다.

/정소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