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5:50 (화)
한국폴리텍대학 목포, 목포중앙고 위탁교육 실시
상태바
한국폴리텍대학 목포, 목포중앙고 위탁교육 실시
  • 정소희 기자
  • 승인 2014.10.06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는 학-학 연계의 일환으로 목포중앙고등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지난 9월 15일부터 19일까지 현장 실무능력 향상을 위한 위탁교육을 실시했다.

위탁교육 목표는 지속적이며 체계적인 신기술 습득 기회 제공 및 지역 기술교육 네트워크 체제를 강화하기 위한 교육으로 대학과 고교 간 교육과정 연계와 교육기회 제공이라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용접분야 현장 실무 교육과정을 수료한 목포중앙고 학생들은 “이번 교육을 통해 현장경험을 체험할 수 있었으며, 기술교육에 대한 흥미를 느끼고 도전할 수 있는 자신감이 생겼다”면서 최선을 다하여 전공교육에 임할 것을 다짐했다.

안영호 교학처장은 “국책특수대학으로서 지역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관내 고등학교와의 연계를 강화하여 특성화 전공분야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미래 기술분야의 잠재적 인재를 발굴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는 현재 2015학년도 2년제 학위과정 수시1차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원서접수는 10월 6일까지, 신입생 모집학과는 컴퓨터응용기계과, 컴퓨터응용기계설계과, 산업설비자동화과, 전기과, 스마트정보통신과는(2012년도 선도학과)이다. 자세한 입시정보는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 입시홈페이지(http://ipsi.kopo.ac.kr/mokp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소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