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0:39 (금)
영암군, 고3 수험생을 위한 특별프로그램 실시
상태바
영암군, 고3 수험생을 위한 특별프로그램 실시
  • 정민국 기자
  • 승인 2014.11.28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ART ! 넓은 세상으로’ 운영

[호남타임즈=정민국기자]영암군(군수 전동평)은 영암군청소년수련관 주관으로 수능을 마친 고3 학생을 대상으로 12월 2일까지 특별프로그램 ‘START! 넓은 세상으로’를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각 학교를 통하여 422명이 사전 수요조사를 통해 1인 1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프로그램 내용으로는 전문 강사와 함께 하는 메이크업, 네일아트, 마술교실, 가죽 카드지갑 만들기, 케이크 만들기 등 5과목으로 진행된다. 특히 케이크 만들기는 영암농협점 내 하나로베이커리 김일 대표의 재능기부로 진행하게 된다.

또한, 고3 수험생들이 그동안 쌓였던 심신의 피로를 해소하고 문화적 감성을 충전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인기 영화시청을 할 수 있도록 수련관 내 공연장에서 무료영화도 상영할 예정이다.

한편, 청소년수련관은 360여 석의 공연장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청소년 행사 등이 개최되고 있다.

영암군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고3 수험생의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 하고 마음의 여유를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미래로 첫 발을 내딛는 청소년들에게 소중한 추억이 되기를 희망한다”며 “지역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을 위해 관심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