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0:09 (목)
“무안 회산백련지에서 여름을 즐겨봐요!”
상태바
“무안 회산백련지에서 여름을 즐겨봐요!”
  • 정민국 기자
  • 승인 2015.07.09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산백련지 내 야외 물놀이장 10일 개장

▲ 회산백련지 야외 물놀이장
무안군(군수 김철주)은 여름철 대표 생태관광지로 자리매김한 회산백련지에 야외 물놀이장을 개장하여 관광객 맞이에 나선다.

무안연꽃축제가 열리는 일로읍 회산백련지 내에 위치한 물놀이장은 지난해 개장 첫 해임에도 2만여 명의 이용객이 찾을 만큼 큰 인기를 끌었다.

오는 10일부터 다음달 23일까지 45일간 운영하는 회산백련지 물놀이장은 1,500명 수용 규모로 파도풀을 비롯해 유아풀, 어린이풀, 성인풀 등 5개의 풀과 조합놀이대, 워터터널 등의 물놀이기구, 그늘쉼터, 샤워시설 등 편의시설도 잘 마련되어 있다.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입장료는 어른 6,000원, 청소년 5,000원, 어린이 4,000원이며, 무안군민은 할인요금이 적용된다.

특히 올해는 부지를 확장해 휴식공간을 대폭 늘렸으며 대형 그늘막, 단독형 그늘쉼터 등 이용객 편의시설을 확충하여 가족단위 관광객들을 위한 최적의 시설환경을 갖추고 있다.

이밖에도 군은 상수도를 사용해 최고수준의 수질로 관리하는 한편, 이용객 안전을 위해 수상안전요원과 간호조무사를 상시 배치하고 119구조대와 긴급 연락체계를 구축해 만일의 사태에 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군 관계자는 “이달 초부터 개화하기 시작한 회산백련지의 연꽃과 함께 백련지의 경관을 즐기면서 여름철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최적의 가족나들이 장소로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정민국기자

<밝은 지역사회를 열어가는 목포타임즈신문/호남타임즈신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