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0:09 (목)
박준영, 20대 국회의원 당선 소감문
상태바
박준영, 20대 국회의원 당선 소감문
  • 국회의원선거 취재팀
  • 승인 2016.04.14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박준영 당선자
존경하고 사랑하는 영암․무안․신안 군민 여러분!

여러분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위대한 선택을 해주신 군민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겸허한 마음으로 오늘의 승리를 받아들이겠습니다.

군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믿음이 저에게는 커다란 영광이지만 어려운 지역의 현실을 생각할 때 무거운 책임감과 막중한 사명감을 먼저 갖게 됩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

이번 선거에서 저에게 보내주신 지지는, 우리 지역의 운명을 바꿔, 크게 도약하는 새로운 농어촌, 살기 좋은 영암․무안․신안을 만들라는 여러분의 명령이라 생각합니다.

저는 우리 지역의 대표로서 군민 여러분께서 제게 주신 사명을 수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농어업을 미래 산업으로 육성시키고, 청년들이 희망을 이야기하게 하고, 어르신들이 편안한 사회를 건설하겠습니다. 나아가 호남정신을 재창조하고, 대한민국을 개조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민주주의를 쟁취하기 위해 큰 희생을 한 거룩한 땅, 호남정신을 바탕으로, 호남이 중심이 되는 야권재편의 길을 찾을 것입니다.

또한 뜻을 같이하는 분들과 함께, 국민을 위하고, 국가를 위하고, 민족을 위하는 3위 정신의 바른 정치로, 정권교체라는 국민들의 여망을 받들겠습니다. 70년 분단을 극복하고, 화해 협력으로 통일을 이루어, 민족이 웅비하는 길을 열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4월 13일
영암무안신안군 국회의원 당선자 박준영

/국회의원 선거 취재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