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53 (금)
목포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개소 3주년 ‘올바른 식습관 개선 뮤지컬’ 개최
상태바
목포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개소 3주년 ‘올바른 식습관 개선 뮤지컬’ 개최
  • 고영 기자
  • 승인 2016.10.28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올바른 식습관 개선 뮤지컬
국립목포대학교(총장 최일)가 위탁 운영하고 있는 목포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박복희, 식품영양학과 교수)에서는 지난 27일 개소 3주년을 맞아 올바른 식습관 개선 “용왕님! 골고루 먹어요”를 주제로 뮤지컬을 개최했다.

이번 뮤지컬 공연은 지역 어린이집 및 유치원, 지역아동센터 37개소(어린이 1000여 명)의 신청을 받아 남도소리울림터(무안 남악 소재)에서 오전 11시와 오후 2시로 나눠 두차례 공연했으며 센터 등록 시설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하여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매년 다양한 교육의 뮤지컬을 개최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용왕님! 골고루 먹어요!”뮤지컬은 균형적인 영양섭취와 깨끗한 손씻기 및 꾸준한 운동으로 올바른 식습관을 심어줄 수 있도록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노래와 율동 등을 활용해 흥미로운 뮤지컬로 구성됐다.

목포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박복희 센터장은 “이번 뮤지컬을 통하여 어린이들의 편식 개선 및 손씻기의 생활화를 통해 어린이의 건강 증진을 기대하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고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