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01:14 (화)
전남청소년활동진흥센터, 청소년자원봉사 교육강사 역량강화 지원 위한 보수교육 및 평가회의 성료
상태바
전남청소년활동진흥센터, 청소년자원봉사 교육강사 역량강화 지원 위한 보수교육 및 평가회의 성료
  • 백다흰 기자
  • 승인 2016.12.08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청소년자원봉사 교육강사 역량강화 지원 위한 보수교육 및 평가회의
전라남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2016년 12월 07일(수) 전남여성플라자에서 도내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봉사교육을 실천해온 교육강사 35명을 대상으로 교육강사의 자질 향상 및 역량강화를 위한 보수교육 및 평가회의를 실시했다.

이번 보수교육은 청소년자원봉사 교육강사의 마인드와 자질을 향상시켜, 학교현장에서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청소년자원봉사교육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교육강사 선생님들의 역량강화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두볼시스템 활용방법, 청소년에 대한 이해, 청소년자원봉사 교육강의스킬 및 강의기법 등을 교육한 후 2016년 찾아가는 청소년자원봉사 교육에 대해 교육강사들과 의견을 나누는 평가회의를 했다.

전남청소년미래재단 활동진흥센터 김진희 팀장은 ‘청소년자원봉사 교육강사 선생님들이 보수교육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행복한 에너지와 비전을 전파하고, 섬김과 나눔을 가르치는 리더자로 자리매김하며, 교육강사로써의 자긍심을 향상시키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보도와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전라남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기획운영팀 (061-280-9052)으로 문의하면 된다.

/백다흰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