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55 (금)
무안군, 연꽃축제 군민 참여 프로그램 공모
상태바
무안군, 연꽃축제 군민 참여 프로그램 공모
  • 김조은 기자
  • 승인 2017.06.01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민과 함께하는 축제 … 공연, 체험, 행사 3개 분야 공모

▲ 무안연꽃축제 <사진제공=무안군>

전남 무안군은 오는 8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일로읍 회산백련지 일원에서 ‘제21회 무안연꽃축제’를 개최한다.

무안군에 따르면, 올해로 21회째를 맞는 무안연꽃축제를 군민과 관광객이 직접 체험하고 즐기는 나눔의 축제로 발전시키기 위해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로 운영할 계획이다.

무엇보다 올해 축제는 ‘군민과 함께하는 축제’로 진행하기 위해 참여를 희망하는 군민을 대상으로 군민참여 프로그램을 공모한다. 무안군 관내 개인, 단체, 동아리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모분야는 무대공연행사, 체험부스운영, 기타행사제안의 3개 분야다.

또한 공연 및 체험뿐만 아니라 관내 단체들이 많이 참여할 수 있도록 문호를 한층 더 개방하여 질서유지, 교통안내, 환경정화활동 등 군민이 직접 제안하고 운영하는 프로그램을 적극 발굴한다는 방침이다.

프로그램 참가신청은 무안군 홈페이지(www.muan.go.kr)에 게시된 신청서를 다운받아 우편, 팩스 또는 e-메일로 6월15일까지 제출해야 하며, 제출된 신청서는 심사를 거쳐 6월 중 참가단체를 확정하게 된다.

무안군 관계자는 “연꽃축제가 연중 가장 더운 시기에 열리는 만큼 올해는 ‘한 여름의 크리스마스 광장’을 설치해 시원한 축제로 진행할 계획”이라며 “프로그램 공모에 군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조은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