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0:35 (토)
전남진흥원, 22일 전남글로벌게임센터 사업설명회 개최
상태바
전남진흥원, 22일 전남글로벌게임센터 사업설명회 개최
  • 김조은 기자
  • 승인 2017.06.21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 지역 내 게임 개발 기업 및 이전 희망 기업 대상, 총 4개 부문 9개 단위사업 설명

(재)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오창렬)이 운영하는 ‘전남글로벌게임센터’ 기업지원 사업설명회가 22일 오전 10시 30분, 전남실감미디어산업지원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설명회는 올해 전남글로벌게임센터가 추진하는 ▲전남 글로벌 게임산업 환경조성 ▲스타게임 육성 프로젝트 ▲지역 게임 생태계 유레카 프로젝트 ▲글로벌 네트워크 활성화 등 총 4개 부문 9개 단위의 기업성장단계별 지원사업의 추진방향과 일정 등을 쉽게 설명해 관련 기업들의 이해를 높이고 사업신청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진흥원은 이번 2차년도 사업을 통해 체감형 게임 특화 사업모델과 국내‧외 수요시장을 발굴하고 전문기업의 성장을 적극 지원함으로써 게임산업계 전반의 성장정체에 대한 타개책을 마련함과 동시 지역산업과 함께 성장이 가능한 융합형 게임생태계를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설명회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진흥원 홈페이지(www.jcia.or.kr)를 참조하거나 차세대콘텐츠팀(061-339-6913)으로 문의하면 안내가 가능하다.

한편 전남글로벌게임센터는 전라남도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지원을 받아 지난 2월 나주혁신도시에 정식 개소했다.

/김조은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