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3:13 (화)
보해양조㈜, 부라더#소다 소다리카노 출시
상태바
보해양조㈜, 부라더#소다 소다리카노 출시
  • 김재형 기자
  • 승인 2017.08.16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커피 탄산주, 아메리카노 맛에 탄산 첨가해 이색 조화 이뤄

▲ 보해양조㈜ 부라더#소다 소다리카노
보해양조㈜(대표이사 임지선)가 국내 최초로 커피 탄산주 ‘부라더#소다 소다리카노’를 출시한다.

부라더#소다 소다리카노는 국내 탄산주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보해양조의 제조 노하우와 창의적인 발상을 담은 제품이다. 산뜻한 산미가 있는 아메리카노 맛에 탄산을 첨가해 커피의 풍미와 톡 쏘는 청량감이 이색적인 조화를 이룬 게 특징이다.

해는 지난해 8월, 부라더#소다 요망바몽 시리즈 출시 이후 새로운 맛 개발에 돌입해 약 1년여 간의 연구와 소비자 테스트를 거듭했다. 최종 소비자 설문 결과, 풍미, 참신성, 부라더#소다만의 브랜드 정체성 표현 등에서 소다리카노가 가장 높은 점수를 얻어 시판을 결정하게 됐다.

제품 외관은 부라더#소다 리뉴얼 이미지를 바탕으로 커피가 연상되는 갈색을 입혔다. 제품명은 부라더#소다와 아메리카노를 결합해 소다리카노로 지었다.

알코올 도수는 기존 부라더#소다와 동일한 3도이며, 용량은 355ml 캔으로 선보인다. 오는 17일부터 전국 세븐일레븐에서 1500원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유통망을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

보해양조 관계자는 “지친 현대인들에게 한잔의 쉼표가 되는 커피가 욜로를 지향하는 부라더#소다의 이미지와 잘 맞아 이를 결합한 색다른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올 여름, 부라더#소다 소다리카노와 함께 더위도 날리고, 이색 탄산주가 선사하는 특별한 맛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재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