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25 10:27 (일)
대한민국통합의학박람회, 암 관리 상담 인기
상태바
대한민국통합의학박람회, 암 관리 상담 인기
  • 김창호 기자
  • 승인 2017.10.26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은라파스병원 관람객 발길 이어져…동신대, 대웅한방병원 등도 북적

개막 6일째를 맞은 대한민국통합의학박람회장에 암 관리 상담을 위해 ‘주은라파스병원’을 찾는 관람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한의학통합의학관에 위치한 주은라파스병원은 멀리 충남 공주시에서 참가했다. 주로 암 수술, 각종 시술 이후 회복기 환자의 집중적 관리와 면역력 증진이 필요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상담한다.

하루 평균 120여 명 이상 밀려드는 상담 인파로 찾아오는 모든 관람객에게 상담 진료를 해주지 못해 아쉬워하고 있다.

주은라파스병원은 안정적이고 긍정적인 마음을 갖게 하는 항암기공체조, 장기의 운동성 확보와 긴장 완화를 위한 암 재활 도수치료, 암세포의 성장과 전이억제를 위한 훈증치료, 양·한방 통합 종양치료, 고주파 온열 암 치료 등 맞춤형 치료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병원이다.

김기옥 주은라파스 통합의학암센터장은 “암 관리에는 안락하고 즐거운 생활을 위한 긍정적 마음가짐이 중요하다”며 “이와함께 건강을 챙기는 생활습관은 우리 몸을 정상으로 유지하고 평생 건강하게 살아가는 비결”이라고 강조했다.

이밖에도 한의학통합의학관에 참가한 동신대한방병원은 스트레스 검사 및 중풍 관련 상담을 진행하고, 청연한방병원은 청소년들의 숨겨진 키를 찾아주는 성장클리닉, 한방부인과, 만성피로, 피부, 비만관리 등 상담을 해준다.

대웅한방병원은 산후조리를 위한 산후 허혈, 부종, 우울증 상담 진료를, 자이통합의학센터는 혈액 청소, 청혈 해독, 체질 개선, 비만 관리, 자세 교정을 해주고 있다.

건강음식관 앞 치유의 숲 약초테마공원에서는 피로에 지친 관람객의 몸과 마음이 쉴 수 있는 숲 속의 열린무대 공연이 펼쳐졌다.

/김창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