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3:13 (화)
조성오 목포시의회 의장, 2018년 신년사
상태바
조성오 목포시의회 의장, 2018년 신년사
  • 호남타임즈
  • 승인 2017.12.31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조성오 목포시의회 의장.
존경하고 사랑하는 목포시민 여러분!

2017년을 아쉬움 속에 보내고, 기대와 설렘으로 가득한 무술년(戊戌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희망찬 새해에는 목포시의 경제가 다시 일어나 시민 여러분 모두의 가슴이 꿈과 희망으로 넘치는 행복한 한 해가 되기를 간절히 소망해 봅니다.

목포시의회는 오직 시민 여러분만을 바라보며 지역 경제 침체 해결을 위해 지혜를 모으고, 고민하고 연구하며 소통과 화합을 이끌어냄으로써 시민 여러분의 과분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쉬지 않고 달리며 뜨거운 지난 한해를 보냈습니다.

‘강한 의회, 소통하는 의회, 시민과 함께 일하는 의회’를 현장에서 발로 뛰며 실천했고, 어려운 지역경제 상황 속에서도 목포의 발전과 시민의 행복을 위해 다양한 의정활동을 펼쳐왔습니다.

지난 2017년은 가뭄과 지진 등 예기치 못한 자연재해로 대한민국 국민을 근심에 빠뜨렸던 한 해였지만, 약하지만 강한 촛불의 힘으로 국민의 뜻을 하나로 모아 진정한 민주주의가 무엇인지를 세계에 알렸던 의미 있는 한 해이기도 했습니다.

2018년은 황금개띠의 해입니다.
목포시의회도 신의와 충직으로 늘 주인의 곁을 지키는 충견처럼 변함없이 시민여러분을 사랑하고 섬기겠습니다.

2018년 무술년(戊戌年), 새롭게 맞이하는 새해에는 시민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소망하며, 계획하고 원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뤄지는 한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1월 1일

목포시의회 의장 조성오 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