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0:09 (목)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스타트업 스쿨 교육생 모집
상태바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스타트업 스쿨 교육생 모집
  • 김창호 기자
  • 승인 2018.05.25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 40세 이상 예비창업자 15명 모집 … 29일 접수 마감

▲ 포스터.
(재)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오창렬, 이하 ‘진흥원’)이 만 40세 이상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예비창업자 발굴을 위한 전문교육 ‘스타트업 스쿨’ 과정에 참가할 교육생을 모집한다.

중소벤처기업부와 창업진흥원의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이번 교육은 도내 만 40세 이상 중장년층의 성공창업 지원과 창업활성화를 목적으로 마련됐다.

교육은 융‧복합 관련 창업 강의와 사업계획서 작성을 위한 개별코칭, 분야별 멘토링 과정으로 운영되며, 교육 막바지에는 작성된 사업계획서에 대한 경진대회 및 수료식이 진행 될 예정이다. 또한 우수 수료생으로 선정 시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입주연계와 최대 200만 원 내외의 사업화 자금이 지원되며, 사업화 안정화를 위한 사무 공간 제공, 멘토링 프로그램 지원 등의 추가혜택도 주어진다.

오는 29일까지 총 15명의 교육생을 모집하며, 교육은 내달 1일 개강해 오는 7월 5일까지 주 3회 총 30시간 과정으로 진행된다. 목포에 위치한 전남 시니어 기술창업센터에서 교육하며, 교육비는 전액 무료다.

만 40세 이상 중장년층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을 원하는 자는 진흥원 홈페이지(www.jcia.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lyi@jcia.or.kr)로 접수하거나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시니어기술창업센터 운영사무실(목포)로 방문접수 하면 된다.

/김창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