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01:37 (목)
CMB광주방송, 추석특집 콘텐츠 ‘풍성’
상태바
CMB광주방송, 추석특집 콘텐츠 ‘풍성’
  • 최다정 기자
  • 승인 2018.09.21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MB광주방송(대표이사 김태율)이 한가위를 맞아 특집프로그램을 편성해 방송한다.

CMB광주방송은 지역민들을 위해 지역채널 20-1번을 통해 추석특집 뉴스와 프로그램을 대거 편성하고 특집 방송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먼저 CMB뉴스와이드를 통해 추석 명절에도 멈추지 않는 CMB의 서비스와 명절 연휴에 가볼만한 지역행사, 추석 연휴 유용한 앱, 명절증후군 예방법 등에 대한 명절 기획기사를 방송한다.

또한 지역의 맛을 전하는 프로그램인 ‘잘먹Go 잘살Go’를 통해서는 추석을 맞이해 송편과 함께 이색적인 떡 만들기 법을 배워보는 시간을 마련했다.

여기에 오피니언 대담프로그램인 ‘주정민의 스페셜 토크’에서는 고삼석 방송통신위원회 상임위원이 출연해 추석명절과 관련된 이야기와 함께 방송통신위원회의 역할에 대한 대담이 방송된다.

또한 매주 진행되는 집중토론에서는 추석 대목을 앞두고 외면 받는 전통시장에 대해 분석해보고 활성화 방안을 모색해보는 시간을 마련했다.

특히 특집프로그램 ‘전라도 실록’에서는 필문과 제봉의 흔적이라는 부제를 통해 필문 이선제, 제봉 고경명 선생을 비롯해 그 후손에 대한 업적에 대한 다큐멘터리가 방송된다.

CMB광주방송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지역채널을 통해 지역민들을 위한 콘텐츠를 편성해 송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을 위한 방송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최다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