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0:35 (토)
한국폴리텍대학 목포, ‘고숙련 P-TECH 과정’ 운영위원회 개최
상태바
한국폴리텍대학 목포, ‘고숙련 P-TECH 과정’ 운영위원회 개최
  • 고영 기자
  • 승인 2018.11.16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학장 김춘재)는 15일(목) 대학 본관2층 회의실에서 고숙련일학습병행제(P-TECH)과정 운영현황 보고를 시작으로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본회의는 고숙련 일학습병행제(P-TECH)과정 운영위원회에는 학생대표를 비롯하여 (유)태신, ㈜선우산업, ㈜삼주대표와 교학처장등 운영위원이 참석하여 회의를 실시했다.

고숙련일학습병행제(P-TECH)과정의 활성화와 재학생들의 중도탈락 방지대책을 논의하고 기업체와 학교간 상호협력을 강화하기로 했으며 향후 지속적인 교류와 협력을 약속했으며, 지역사회를 구현하는 데에 선도적인 역할 및 산업발전을 위한 중추적인 역할을 하자는데 의견을 함께했다.

김춘재 학장은 유관기관의 상호발전 및 사업목표를 달성할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와 협업을 바란다는 인사말을 남겼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는 2019학년도 2년제학위과정 수시2차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원서접수는 11월 20일(화)까지이고 모집학과는 컴퓨터응용기계과, 컴퓨터응용기계설계과, 산업설비자동화과, 전기과, 발전설비과이다.

또한 국비지원 전문기술과정(1년과정)의 전기통신과(전기통신 네트워크직종)은 학력 및 자격제한이 없고, 만 15세이상 취업을 희망하는 사람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2019년 2월 11일까지 모집기간이며, 일반계고 직업교육 위탁과정은 ‘일반고등학교 3학년 진급예정자’로서 수료 후 취업을 원하는 비진학예정자로 12월 16일까지 모집한다.

원서접수 및 입학상담은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