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3:13 (화)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전라남도자원봉사센터, 지역 나눔 문화 확산 업무협약
상태바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전라남도자원봉사센터, 지역 나눔 문화 확산 업무협약
  • 고영 기자
  • 승인 2018.12.12 2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생, 교직원 자원봉사 활동 지원 및 유기적 협력체계 구축

연말연시 나눔문화 확산과 업무협력을 통한 상호 발전을 위해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학장 김춘재)와 전라남도 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호남)가 손을 맞잡았다

이번 업무협약은 12일 전라남도자원봉사센터에서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 학장, 전라남도자원봉사센터 이사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 기관은 폴리텍의 강점인 기술 재능 기부를 학생 및 교직원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지원 홍보하고 전라남도 자원봉사 센터에서 운영하는 각종 행사에 참여 홍보하는 등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지역사회 사회공헌활동 활성화 및 프로그램을 발굴하고 대내외 공익 협조체계를 구축하여 정보교류 증진 및 홍보를 활성화하기로 했다.

김호남 전라남도 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은 “최고의 직업교육기관인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고, 봉사자의 손길이 절실한 시기에 자발적으로 대학에서 참여의 손길을 주셔서 무척 감동적이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더 많은 대학생들이 자원봉사 활동에 참여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큰 공헌을 하는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김춘재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 학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는 계기를 마련하고 우리 폴리텍 학생들과 교직원들이 경제적 지원뿐만 아니라 기술 재능기부 등 적극 활용하여 좀 더 다양한 지역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및 따뜻한 사회가 되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국비지원 전문기술과정(1년) 전기통신과(전기통신 네트워크직종)은 만15세이상 취업을 희망하는 사람은 누구나 지원할수 있으며 2019년 2월 11일까지 모집기간이다.

일반계고 직업교육 위탁과정은 “일반고등학교 3학년 진급예정자”로써 수료 후 취업을 원하는 비진학예정자로 12월 14일까지 모집한다. 원서접수 및 입학상담은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홈페이지 http://www.kopo.ac.kr/mokpo)에서 확인할수 있다.

/고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