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3:13 (화)
이정운 무안군의회 의장 신년사
상태바
이정운 무안군의회 의장 신년사
  • 호남타임즈
  • 승인 2019.01.07 2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무안군민 여러분!
희망찬 기해년(己亥年)의 새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군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뜻대로 이루어지는 복된 한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해 개원한 제8대 무안군의회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의정발전을 위하여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성숙한 무안을 위해서 애정과 관심을 가져주신 언론인 여러분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 한 해를 돌이켜보면 우리 무안의 미래 성장을 위한 호기로 2021년까지 광주 민간공항 이전, 호남고속철도 2단계 노선의 무안국제공항 경유, 항공특화산업을 위한 기반 조성 등 뜻깊은 일들이 많았던 한 해 이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군사공항 이전 후보지라고 하는 받아들일 수 없는 일도 상존하여 군민 모두가 슬기롭게 대처해 나가야 할 것 같습니다.

이러한 도전의 시기에 무안군의회는 새로운 각오와 다짐으로 기해년(己亥年) 새해가 무안 발전을 위한 획기적인 해가 되도록 더욱 활기찬 의정활동을 펼칠 것을 약속드립니다.

또한 군민의 의사와 요구를 정책에 충실히 반영시켜 군민의 불편함을 최소화하는 데에도 의회의 역량을 집결하도록 하겠습니다.

군민을 위한 일이 무엇인지 항상 고민하면서, 각계각층의 지역주민과 기관사회단체와의 격의 없는 대화를 통해 의회의 존재감을 피부에 와 닿도록 하겠습니다.

새해에도 9만 무안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19년 1월 1일

무안군의회 의장 이정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