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21 (금)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 ‘학위수여식’ 개최
상태바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 ‘학위수여식’ 개최
  • 고영 기자
  • 승인 2019.02.15 2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 ‘학위수여식’ 개최.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학장 김춘재)는 15일(금) 오전 11시 캠퍼스 다목적 공개홀에서 2018학년도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김춘재 학장, 졸업생 및 가족, 교직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학위수여식은 학사보고, 학위수여, 시상, 기념사 순으로 진행된 가운데 전문학사 학위 및 일반계고 직업교육위탁생에게 수료증을 수여했다.

또한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한 학생은 고용노동부 장관상, 한국폴리텍대학 이사장상, 학장상 등을 수상 하였고, 우수성적과 대내외 경진대회 수상 등 대학을 빛낸 학생들은 국회의원상, 목포시장상, 목포시 의장상등을 수상했다.

목포캠퍼스 김춘재 학장은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졸업생들에게 “매사 긍정적인 사고와, 실패를 두려워 하지 않는 도전정신, 사회에서의 소통과 배려 정신”을 강조하며, 4차 산업혁명에 대비하는대한민국 최고의 ‘일자리 특화 대학’ 폴리텍대학의 자랑스러운 졸업생들의 영예로운 졸업과 새로운 출발을 격려 했다.

목포캠퍼스는 최근 6년 연속 취업률 80% 이상, 취업률 1위! 전남권 전문대학(2년제)를 달성하고 있으며, 지역산업 동향에 신속하게 대응하여 학과신설(개편)과 첨단장비 구축 등으로 전문기술 인재양성에 힘쓰고 있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는 국비직업훈련과정 ‘전기통신네트워크’ 과정을 모집 중에 있으며, 1년 교육으로 자격증 취득시 고소득 전문직종에 취업이 가능하다.

/고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