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21 (금)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 2019학년도 입학식 개최
상태바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 2019학년도 입학식 개최
  • 고영 기자
  • 승인 2019.03.05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 2019학년도 입학식.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학장 김춘재) 2019학년도 입학식이 4일(월) 캠퍼스 내 대강당에서 거행 됐다.

김춘재 학장, 입학생 및 가족, 교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신입생들은 입학생 대표 이동현 씨의 선서를 통해 “폴리텍대학 인으로써 학칙을 성실히 준수하며, 학업에 정진해 대학의 명예를 드높이고 학생으로서 본분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신입생 대표의 선서에 대해 김춘재 학장은 훈사를 통해 “취업률 1위의 한국폴리텍대학 에서 자긍심을 가지고 꿈을 펼쳐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대비해 기술로 승부할 수 있는 훌륭한 전문 기술인으로 발전해 나아 가기를 바란다”고 강조하며, “입학생들의 꿈이 실현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약속했다.

또한 입학식에서 재학기간 전액 장학금을 비롯해, 4학기 장학금등 성적우수 학생에 대한 장학증서가 전달됐으며, 이후 학사 안내 및 오리엔테이션 진행 등 새내기들은 활기찬 대학 생활의 첫걸음이 시작됐다.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는 최근 6년 연속 ‘취업률 80% 이상, 취업률 1위! 전남권 전문대학(2년제)’ 목표를 달성하고 있으며, 지역산업 동향에 신속하게 대응하여 학과신설(개편)과 첨단장비 구축 등으로 전문기술 인재양성에 힘쓰고 있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는 13일(수)까지 국비직업훈련과정인 ‘전기통신네트워크’과정을 모집 중에 있으며, 1년 교육으로 자격증 취득시 고소득 전문직종에 취업이 가능하다.

/고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