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03 (금)
광주광역시세계수영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 문화행사 시민공연예술가 모집
상태바
광주광역시세계수영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 문화행사 시민공연예술가 모집
  • 정은서 기자
  • 승인 2019.03.21 2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수촌․주경기장 등에서 활동할 문화 공연예술가 공개모집
대회기간 선수, 관람객 등에게 풍성한 볼거리, 즐길거리 제공 기대

▲ 광주수영대회조직위원회 선수촌․주경기장 등에서 활동할 문화 공연예술가 공개모집.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조직위원회(위원장 이용섭 광주광역시장)는 대회기간 우리 지역을 찾아오는 선수, 관람객, 방문객 등에게 풍성한 문화 공연을 제공하기 위해 시민공연예술가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조직위에 따르면, 대회기간 선수촌, 남부대 주경기장 등 4개 경기장과 라이브 사이트(LIVE SITE)가 운영되는 5․18민주광장 및 금남로 일원에서 공연, 체험행사, 경기 응원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해 대회 장소 이외에도 도시 전역에서 시민과 함께 대회를 즐기는 분위기를 만들 계획이다.

이를 위해 조직위는 ‘물, 빛 그리고 흥(興)’이라는 주제로 장르에 제한을 두지 않고 시민, 관객 등과 소통하면서 예술적으로도 완성도가 높은 작품을 구현할 수 있는 공연예술가 또는 단체를 모집한다.

또한, 공정하고 엄정한 선발을 위해 문화예술 관련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단에서 주제와의 적합성, 작품성, 예술성, 참신성 등을 심사할 계획이다.

참여를 원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조직위 홈페이지(www.gwangju2019.com)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 받아 이달 25일부터 4월 24일까지 전자우편(2019finagwangju@gmail.com)으로 접수하면 된다.

/정은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