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45 (금)
전남콘텐츠코리아랩, ‘위키전남’ 참여자 모집
상태바
전남콘텐츠코리아랩, ‘위키전남’ 참여자 모집
  • 김창호 기자
  • 승인 2019.05.21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경제 아이디어 실행지원…아이디어 실행 지원금 최대 300만 원 지급

 
(재)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이준근) 전남콘텐츠코리아랩이 사회적경제 아이디어 실행을 지원하는 ‘위키전남’ 참여자를 모집한다.

‘위키전남’은 생활 속 문제를 문화콘텐츠로 해결 할 수 있는 아이디어 접수를 통해 우수 아이디어를 선정하고, 선정된 팀에게 이를 실행할 수 있는 지원금을 제공해주는 전남콘텐츠코리아랩의 사회적경제 아이디어 실행지원 프로그램이다.

모집은 자유분야 및 지정분야 총 2개로 나뉘어 진행된다. 자유분야는 문화예술, 캠페인, 도시재생 등 전남 지역사회를 바꿀 수 있는 실현가능한 문화콘텐츠 아이디어를 제안하면 되고, 지정분야는 순천 아랫장 및 전남콘텐츠코리아랩을 활성화 시킬 수 있는 실현가능한 문화콘텐츠 아이디어를 제안하면 된다.

사회적경제 아이디어와 실행의지를 가진 전남지역 거주 개인 및 단체는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법인 등 기관은 설립 5년 미만의 전남권 소재인 경우에만 지원할 수 있다.

접수된 신청서를 바탕으로 서면 및 발표평가를 통해 최종 10개 팀을 선발하며, 선정된 팀에게는 아이디어 실행 지원금 최대 300만 원이 주어진다.

참여를 원하는 자는 전남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www.jnckl.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접수는 오는 31일 오후 5시 마감된다. 모집과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남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담당자 전화 061-755-9525로 문의하면 된다.

/김창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