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0:39 (금)
목포대, 공과대학 홈페이지 개선 경진대회 개최
상태바
목포대, 공과대학 홈페이지 개선 경진대회 개최
  • 정소희 기자
  • 승인 2019.06.26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목포대학교(총장 박민서) 공과대학(학장 이상돈)에서 2019학년도 하계방학을 맞이하여 6월 5일(수)부터 8월 30일(금)까지 공과대학 재학생을 대상으로 제1차 홈페이지 개선 경진대회를 실시한다.

공과대학에서는 이번 경진대회를 통해 학과 홍보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여 단과대학 및 학과의 경쟁력을 높이고 학생으로 하여금 주인 의식을 함양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상돈 공과대학 학장은 “이번 경진대회에서는 공과대학 및 학과 홈페이지 콘텐츠 수정, 현행화 및 업로드 실적 등을 바탕으로 심사하며, 오는 9월 우수 부문을 선발하여 시상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어 “시상은 개인 부문(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과 학과 부문(우수상)으로 나누어 총 500여 만 원의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며 “참여 학생 전원에게는 참가상을 시상함으로써 학생들의 참가를 독려하려고 한다. 아울러 2019학년도 2학기에도 제2차 홈페이지 경진대회가 예정되어 있어 학생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경진대회에 참가 신청한 한 학생은 “더 정확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어 도움이 많이 될 것 같다”며 “내가 고민해서 낸 의견이 홈페이지에 반영된다면 학과에 대한 애정이 더 커질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자세한 사항과 참가신청 방법은 목포대 공과대학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소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