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53 (금)
목포하당노인복지관-문태중, ‘孝 효 DREAM 꿈 콘서트’ 진행
상태바
목포하당노인복지관-문태중, ‘孝 효 DREAM 꿈 콘서트’ 진행
  • 정소희 기자
  • 승인 2019.06.27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목포하당노인복지관-문태중학교 孝 효 DREAM 꿈 콘서트.

사회복지법인 이랜드복지재단 하당노인복지관(관장 신성화)은 22일(토) 지역사회 어르신 약 150여 명을 모시고 ‘문태중학교와 함께하는 孝효 DREAM 꿈 콘서트’ 재능기부 사회공헌활동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는 문태중학교 학생들이 동아리 활동과 방과 후 시간을 이용하여 자신들의 소질을 개발하여 학생들의 재능과 끼를 모아 이번 콘서트를 진행했다. 프로그램은 악기, 댄스 동아리, 합창 등 다양한 공연으로 100여 명이 참여하여 진행됐다.

다채로운 공연이 시작되자 아름다운 관현악 연주와 흥에 겨운 노랫가락에 어르신들은 “이런 공연은 자주 봤으면 좋겠다”고 공연에 대한 만족도를 연신 표했다. 또한 함께 공연한 은빛하모니카 동아리 어르신은 “학생들과 같이 공연을 하니 축제의 장처럼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문태중학교 김윤열 교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학생들의 공연으로 어르신들께 즐거움을 드리고 함께 소통할 수 있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 어르신섬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공연에 진행한 학생은 “저희들이 준비한 공연에 박수쳐 주시고 즐겨주셔서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했다.

신성화 관장은 “음악회 행사로 지역사회 학교와 협력하여 어르신들을 섬길 수 있어 감사하며, 서로 소통하는 시간이 되어 지속적으로 1·3세대 프로그램으로 이어져 세대통합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소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