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20 (토)
목포한국폴리텍, 찾아가는 취업아카데미 실시
상태바
목포한국폴리텍, 찾아가는 취업아카데미 실시
  • 김창호 기자
  • 승인 2019.07.02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공취업 자신감 UP!
▲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 찾아가는 취업아카데미.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학장 김춘재)는 6월 4일(화) 1학년, 2학년 전체 취업캠프를 시작으로 24일(월)부터 27일(목)까지 학과별 ‘찾아가는 취업아카데미’를 실시해 전체 재학생 대상 성공취업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이번 취업캠프 목적은 1학년 신입생 에게는 ▲취업 및 진로 동기유발, 목표의식 설정, 취업포트폴리오 준비방법 등의 프로그램으로 운영됐으며, 취업을 앞둔 2학년 에게는 ▲취업전문 특강교수와 1:1 심층면담을 통해 본인만의 스토리텔링이 묻어있는 자기소개서 완성 ▲기업이 원하는 인재상과 2019년 채용트랜드 ▲실전 모의면접, ▲취업성공을 위한 스킬 교육 등 취업준비생이 필수적으로 숙지해야할 정보동향 및 핵심스킬 교육으로 진행됐다.

이번 취업캠프에 참여한 고단욱 학생(전기과 2학년)은 “프로그램을 통해 나만의 자기소개서 작성부터 취업포트폴리오, 실전면접에 이르기까지 교육으로 습득한 역량을 십분 발휘해 취업에 성공할 수 있다는 확고한 자신감이 생겼다”고 말했다.

목포캠퍼스 김춘재 학장은 “이번 취업캠프를 통해 학생들이 자신만의 취업포트폴리오를 축적하여 원하는 방향으로 취업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학생들의 취업 역량 강화를 위해 최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번 취업캠프는 학생들에게 성공취업 준비를 위해, 실질적 프로그램 지원을 위한 목포시 ‘목포청년 취업 아카데미’ 지원 사업을 통해 이뤄졌다.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는 전남권 전문대(2년제) 중 6년 연속 취업률 1위를 차지했으며, 2020학년도 신입생 수시모집은 9월 6일(금)~27(금)일 까지이다.

/김창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