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1:17 (토)
목포시 죽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나눔 닭죽 행사’ 개최
상태바
목포시 죽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나눔 닭죽 행사’ 개최
  • 최다정 기자
  • 승인 2019.07.11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르신 150여명 초청, 재능 나눔 공연 및 닭죽 제공
▲ 목포시 죽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나눔 닭죽 행사.

목포시 죽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도중)는 지난 10일(수) 죽교동행정복지센터에서 지역 내 어르신 150여 명을 초청해 목포사랑운동 ‘사랑나눔 닭죽 행사’를 개최했다.

어르신들이 무더운 여름을 잘 지낼 수 있도록 마련된 이날 행사는 닭죽 나눔과 함께 다채로운 재능기부 공연으로 진행됐으며, 어르신들과 함께하는 건강기원 어울림 한마당의 시간이 됐다.

이날 행사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여양훈, 박종배 위원의 후원으로 개최됐으며, 지역 내 영빈교회는 어르신 쉐이크 지원, 죽교동교회는 조리장소 제공, 설진심 위원은 수건 후원 등 주민들이 십시일반 뜻을 모았다. 또 죽교동 자생조직도 배식봉사에 참여하는 등 한마음 한뜻으로 어르신들에게 봉사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됐다.

김도중 위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한 끼 식사를 대접하는 시간이 되어 기쁘다”고 밝혔으며, 여양훈 위원은 “앞으로도 닭죽 행사가 매년 운영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김재성 죽교동장은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행사의 장을 마련해주신 죽교동지역사회협의체 위원장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복지사각지대의 소외된 이웃들이 없도록 민관이 협력하는 뜻 깊은 자리를 많이 마련토록 하겠다”고 전했다.

/최다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