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01:37 (목)
[목포시의원 성희롱 파문] 우기종 더불어민주당목포시지역위원장 촉구문
상태바
[목포시의원 성희롱 파문] 우기종 더불어민주당목포시지역위원장 촉구문
  • 호남타임즈
  • 승인 2019.07.23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촉구문

더불어민주당 목포시지역위원회는 우리당 소속 목포시의원의 동료 여성 시의원에 대한 부적절한 언행에 대해 다시 한 번 진심으로 목포시민 여러분께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우리 지역위원회에서는 징계청원이 접수됨과 동시에 전남도당에 가장 강력한 징계를 요구했음을 밝히고 7월 22일 열릴 전남도당 윤리심판원에서 상응할만한 조처가 이루어 질 것으로 믿습니다.

지역위원회 우기종위원장은 18일 목포시민단체 여러분의 분노에 찬 기자회견을 보며, 무겁고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며 시민이 수긍할 만한 당 차원의 조처를 취할 것을 다시 한 번 약속드리면서 우리당 소속 목포시의회 김휴환 의장과 시의원들에게 다음과 같이 촉구합니다.

먼저, 김휴환 목포시의장과 소속 의원들은 최단기에 윤리위원회를 구성하여 목포시민들께서 납득할 만한 시의회차원의 조처를 조속히 취해주길 바랍니다.

둘째, 이 번 사건으로 인해 큰 상처를 입었을 동료 의원이 2차 피해를 입지 않도록 더욱 세심하게 동료애를 발휘해 주길 바랍니다.

더불어민주당 목포시지역위원회는 우리당 소속 지방의원의 성과 관련된 비위는 경중을 고려하지 않고 가장 강력한 처벌을 할 것입니다. 목포시의회 또한 다시는 이와같이 있어서는 안 될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신속하고 엄중하게 조치를 취하여 주기를 바랍니다.

2019년 7월 19일
목포시지역위원회 위원장 우기종 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