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53 (금)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 여성재취업 교육 입교식 개최
상태바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 여성재취업 교육 입교식 개최
  • 김창호 기자
  • 승인 2019.07.29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력단절여성 위한 클래식가죽공예과정 입교식…‘여성재취업, 창업기회 열어’
▲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 여성재취업 교육 입교식.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학장 김춘재)는 29일 교내 다목적강의실에서 여성재취업 클래식가죽공예 교육생 19명에 대한 입교식을 거행했다.

사회에서 취업 및 창업에 어려움을 겪는 취업애로계층의 경력단절여성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교육과정은 29일부터 10월 11일까지 240시간 동안 가죽공예에 대한 이론과 실습 과정을 거쳐 취업 및 창업에 도전할 수 있도록 실무 교육훈련을 통해 19명의 전문기술인으로 제2의 인생에 도전하게 된다.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 관계자는 “다양한 전문기술교육뿐 아니라 경력단절여성을 위한 재취업 및 창업을 돕고자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가죽공예의 전반적인 기술과 인터넷 등 온라인을 통한 셀프 홍보 마케팅 방법을 습득 후 취업과 창업 준비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입교식 인사말에서 김동규 교학처장은 “‘미래는 선택하는 사람의 몫이고 결과는 행동하는 사람의 몫이다’는 말이 있듯이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여러분의 선택과 행동은 분명 가치 있는 미래를 가져다 줄 것이다”고 전했다.

문의사항은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 희망플러스센터 전화(061-450-7359)로 하면 된다.

/김창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