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01:14 (화)
무안군, 하반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상태바
무안군, 하반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정은찬 기자
  • 승인 2019.08.19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안군민 대상, 총 13개 과정 260여 명 모집
▲ 안내문.

무안군(군수 김산)은 2019년 하반기 군민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확정하고 무안군민을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수강생을 모집한다.

하반기에 운영되는 평생학습 프로그램은 9월 2일부터 11월 29일까지 13주간 무안읍과 삼향읍 2개소에서 운영되며, 총 13개 강좌(무안지역 ▲부동산경매사 ▲네일아트 ▲메이크업 ▲약용관리사 ▲연필세밀화 ▲가죽공예 ▲나도 플로리스트 ▲그림책육아와 책놀이 ▲리더십스피치, 남악지역 ▲마크라메 ▲그림책육아와 책놀이 ▲심리로 배우는 건강한 가족 ▲아로마 캔들 & 천연비누를 운영하고 수강료는 무료다.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무안군인 군민이라면 누구나 수강신청이 가능하며, 각 과정 당 모집 인원에 따라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중복지원도 가능하나 수강신청 인원이 많을 경우 수강여부는 우선순위에 따라 조정될 수 있으며, 수강 신청은 각 읍면 사무소 총무팀 및 남악주민자치센터로 접수하면 된다.

무안군 관계자는 “상반기에 5개 과정을 운영하였으나 평생학습에 대한 군민들의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하반기에는 13개 과정을 개설하였다”며 “이번 프로그램 개강을 통해 무안의 평생학습을 활성화시키고 나아가 심화학습을 통해 지역 내 일자리 연계 및 소득 창출에 기여하길 바라고 앞으로 군민들이 다양한 학습기회로 배움의 기쁨을 느낄 수 있도록 더욱 많은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개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정은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