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0:35 (토)
목포한국폴리텍, 전남에너지밸리 기업협의회와 맞손
상태바
목포한국폴리텍, 전남에너지밸리 기업협의회와 맞손
  • 김창호 기자
  • 승인 2019.09.19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력기술인재 양성 위해
▲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 전남에너지밸리 기업협의회 방문.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학장 김춘재)는 19일 전남 나주 소재 전남에너지밸리 기업협의회(회장 이남)를 방문하여 전력관련 에너지 기술인재의 양성과 신기술개발, 재직근로자 향상교육 등 전남지역의 에너지 스마트산업 활성화를 위한 폭넓은 대화를 나눴다.

전남에너지밸리는 나주혁신도시를 중심으로 한전을 비롯 KPS, KDN 등 우리나라 대표 에너지 공기업들과 함께 인근 스마트 국가산단을 아우르는 우리나라 최대의 에너지특화 산업단지이다.

현재 전력관련 100여개 기업체가 입주 가동 중이며, 앞으로 300개 까지 늘어날 예정이다.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와 전남에너지밸리 기업협의회는 빠른 시일 내 상호 업무협약을 맺어서 에너지 기술인재 양성과 전남 에너지밸리의 발전 가속화를 위해 함께 손잡고 적극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는 현재 2020학년도 2년제 학위과정 수시1차 신입생 모집중에 있으며, 모집학과는 컴퓨터응용기계과, 산업설비자동화과, 전기과, 발전설비과이며 접수마감은 9월 27일까지이다.

또한 전문기술 특수용접 3개월과정도 현재 교육생 모집중에 있으며, 접수마감은 10월 6일까지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 홈페이지(www.kopo.ac.kr/mokpo)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창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