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08 (목)
무안군 운남면 지사협, 연말 맞아 훈훈한 이웃 사랑 실천
상태바
무안군 운남면 지사협, 연말 맞아 훈훈한 이웃 사랑 실천
  • 정은찬 기자
  • 승인 2019.12.27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한 운남,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으로’

▲ 운남면 지사협 연말 맞아 이웃 사랑 실천.
‘따뜻한 운남,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으로’

무안군 운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박종학, 박문재)는 지난 27일 연말을 맞아 운남면이장협의회장 정성현으로부터 금일봉, 운남 혜운사 이수봉 주지스님으로부터 100만 원의 후원금을 기탁 받았다.

금일봉을 기탁한 정성현 운남면이장협의회장은 “지역 내 소외된 주민들이 안전하고 평안한 생활을 하는데 보탬이 되고자 이웃사랑을 실천하였다”고 전했다.

이수봉 주지스님은 “작은 나눔이라도 실천하는 것이 중요하며, 부족하지만 이 기금이 이웃과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마중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 운남면 지사협 회원들은 이날 오전에 몸이 불편하고 홀로 지내시는 어르신들을 위해 목욕봉사를 실시했다.

‘뽀드득 행복하루 목욕사업’은 지역특화사업으로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부를 살피는 등 위원들이 몸을 아끼지 않는 봉사를 실시했다.

봉사에 참여한 김선자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총무는 “어르신들이 좋아하시는 모습에 보람을 느낀다”며, “이날 목욕 봉사 후 식사를 대접해 주고 있는 정성현 운남면이장협의회장께도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박종학,박문재)은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관심을 갖고 이웃사랑을 실천한 분 들게 감사드린다”며, “후원금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위기가구 등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정은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