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09 (금)
[새의자] 주용수 신안군 기획홍보실장, “현안 사업 차질없이 국비 확보, 청렴문화 확산”
상태바
[새의자] 주용수 신안군 기획홍보실장, “현안 사업 차질없이 국비 확보, 청렴문화 확산”
  • 정진영 기자
  • 승인 2020.01.26 2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임 주용수 신안군 기획홍보실장은 지난 1986년 신안군 공채로 공무원에 임용됐다.

주용수 실장(4급, 서기관, 사진)은 민원실, 증도면장, 장산면장, 환경조성과장, 행정지원과장 등 주요 요직을 거치면서 지역 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봉사를 실천해오면서 신안군 발전에 기여해 왔다.

신안군과 김해시, 평택시와의 자매결연을 추진해 1004섬의 가치를 전국에 홍보하기도 했다.

특히 신안군과 영남 김해시의 자매결연은 고 김대중 대통령의 고향과 고 노무현 대통령의 고향, 즉 영·호남 대통령의 고향이라는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민주주의의 상징인 평화를 모티브로 한 다양한 사업을 공유하고 소통하고 있다.

또한 평택시와의 자매결연을 통해 관광, 문화예술 등 각 분야별 교류와 우수시책 및 주민소득사업의 지원과 정보 등을 교환하는데 기여했다.

주용수 기획실장은 “신안군의회와 교감을 통해 군정을 원활하게 이끌도록 하고, 국비예산 등 각종 현안사업에 대해서도 차질 없이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또 “공직자 스스로 청렴 실천 등 청렴문화를 확산시켜 올해 말 청렴도 평가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덧붙였다.

/정진영기자

<호남타임즈신문 1월 21일자 3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