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53 (금)
백광산업(주), 희망을나누는사람들
상태바
백광산업(주), 희망을나누는사람들
  • 고영 기자
  • 승인 2020.03.20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시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 38개소와 지역아동센터 40개소에 후원품 전달 !

목포시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 38개소와 지역아동센터 40개소에 후원품 전달 !

백광산업(주)의 지원으로 희망을나누는사람들(회장 김정안)은 목포시 관내 38개 사회복지시설과 지역아동센터 40개소에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물품은 코로나-19의 지역사회 확산으로 지역사회복지시설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한 소독용품(락스) 11톤 가량으로 일천 만원 상당이다.

백광산업(주)는 국내 최초로 이온 교환 멤브레인 전해기술을 도입하여 산·알칼리 산업을 주도했고, 업계 최초 KS인증과, 고순도의 제품을 생산해 명실상부한, 우리나라 기초 화학 산업의 전문업체이며 사랑과 관심이 필요한 우리사회의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을 펼치고 있는 기업으로 대한민국 곳곳의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기초수급자가정, 한부모가정, 사회복지시설등의 수혜자들에게 연중 자사의 우수한 생필품을 지원하여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공헌의 선두기업이다.

목포지역사회복지시설연합회는 후원받은 물품을 아동, 청소년, 장애인, 노인, 여성 등 목포지역 38개 사회복지시설 생활인 및 이용인(31,567명)과 지역아동센터 40개소에 전달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배분했다.

백광산업(주)은 희망을나누는사람들을 통해서 앞으로도 목포지역의 사회복지시설을 위해 따뜻한 동행과 아름다운 나눔을 지속하기로 했다.

김미자 회장 역시 “지역사회 돕는 손길들과 함께 목포지역 사회복지시설의 발전과 생활인 및 이용자의 삶의 질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했고 따뜻한 나눔을 펼치는 백광산업(주)와 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 38개시설을 대표하여 감사 인사를 전했다.

목포지역사회복지시설연합회는 목포지역 시설의 발전과 종사자 및 사회복지대상자의 권익증진을 위해 노력하는 사회복지 단체이다.

/고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