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0:39 (금)
목포시의회 김근재 의원, 방역활동에 구슬땀
상태바
목포시의회 김근재 의원, 방역활동에 구슬땀
  • 정진영 기자
  • 승인 2020.03.23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스터미널 등 다중이용시설, 상가밀집 지역 방역소독 및 주민 격려
목포시의회 김근재 의원 방역활동에 구슬땀.
목포시의회 김근재 의원 방역활동에 구슬땀.

버스터미널 등 다중이용시설, 상가밀집 지역 방역소독 및 주민 격려

목포시의회 김근재 의원이 감염병 지역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에 팔을 걷어 붙였다.

김근재 의원은 지난 19일 버스터미널 등 다중이용시설과 상가밀집 지역을 방역소독 하며, 감염병으로 실의에 빠진 주민과 상인들 격려했다.

이날 방역은 최근 대구·경북지역의 지역감염 확산세가 감소하는 가운데 경기도, 서울 등에서 소규모 집단 감염사례가 발생하고 있는 급박한 상황에 이루어졌다.

김의원은 상동 방역봉사단체와 함께 버스터미널 주변과 공중화장실, 교회, 상가 밀집지역 등을 찾아 방역소독을 하며 시민들에게 사회적 거리두기, 개인감염예방수칙 준수 등을 강조드렸다.

감염병 사태로 인한 지역경제 침체로 실의에 빠진 소상공인 등 자영업자들에게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목포시와 목포시의회의 노력을 알리며 위로하고 애로사항을 경청했다.

아울러, 감염병 사태가 종료될 때 까지 방역소독에 참여하며, 지역민의 목소리를 듣기로 했다.

김의원은 “감염병 확산으로 불안감이 커지는 가운데 많은 봉사단체가 주민안전을 지켜가는 모습에 감사하다”며 “시민들께서 감염병 예방에 높은 시민의식을 보여주셔서 자랑스럽다”고 전했다.

상동․삼향동․옥암동이 지역구인 김근재 의원은 지난 제354회 목포시의회 임시회에서 지방세를 성실하게 납부하고 지방재정 확충에 기여한 성실납세자에 대한 지원방안을 확대하는 ‘목포시 성실납세자 등의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발의하는 등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정진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