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08 (목)
목포시청소년수련원, 여성가족부 장관상 수상
상태바
목포시청소년수련원, 여성가족부 장관상 수상
  • 김재형 기자
  • 승인 2020.06.20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청소년의 달 기념 청소년 육성 및 보호 유공
행복한 청소년을 위한 목포시와 목포YMCA 적극 지원으로 이룬 결실
목포시청소년수련원 여성가족부 장관상 수상.
목포시청소년수련원 여성가족부 장관상 수상.

2020년 청소년의 달 기념 청소년 육성 및 보호 유공
행복한 청소년을 위한 목포시와 목포YMCA 적극 지원으로 이룬 결실

목포시청소년수련원이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지원과 보호에 기여한 공로로 여성가족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목포시에 따르면 19일 목포시청소년수련원(원장 주인철, 운영법인 목포YMCA)은 여성가족부 주관 ‘2020년 청소년의 달 기념 청소년 육성 및 보호 유공’시상에서 건강한 청소년 육성과 청소년 친화적 사회 환경 조성에 노력한 점을 인정받아 여성가족부 장관 표창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시상은 지난 5월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개최되지 않고, 청소년수련시설협회를 통해 별도로 전달됐다.

여가부 장관상을 수상한 목포시청소년수련원은 꿈·도전·공동체 의식을 지닌 행복한 청소년으로 올바른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초·중·고 수련활동, 안전교육, 동아리활동, 방과 후 아카데미(초등 4학년~6학년 대상) 등의 다양한 청소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문의전화 061-276-3640)

주인철 원장은 “이번 수상은 청소년이 꿈을 꾸고 바르게 성장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은 목포시와 목포YMCA의 결실이다”며 “코로나19로 어렵지만 지역의 청소년 곁으로 한 걸음 더 다가가기 위해 내실 있게 준비 중에 있으며, 항상 청소년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해 기능보강 공사를 통해 청소년들을 위해 더욱 쾌적한 시설로 거듭난 목포시청소년수련원은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와 ‘청소년 방과 후 아카데미 종합평가’에서도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등 전국적으로 인정받는 청소년수련시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재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