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3:24 (목)
순천시, 순천사랑상품권 특별할인판매 연말까지 연장
상태바
순천시, 순천사랑상품권 특별할인판매 연말까지 연장
  • 정진영 기자
  • 승인 2020.07.22 2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로 인한 경기침체 해소 위해 오는 24일부터 10% 할인판매

코로나로 인한 경기침체 해소 위해 오는 24일부터 10% 할인판매

순천시(시장 허석)가 코로나19 여파로 인한 경기침체를 해소하고 지역소비를 진작시키기 위해 순천사랑상품권 10% 특별할인판매를 연말까지 연장한다.

할인된 순천사랑상품권은 오는 24일부터 순천시 내 농협은행, 순천농협, 원예농협, 축협, 낙협 등 48개 지점에서 현금으로 구매할 수 있고 월 50만 원, 연 600만 원 한도 내에서 구매 가능하다.

순천시는 상품권의 안전하고 투명한 관리와 유통을 위해 한국조폐공사의 상품권 통합관리서비스를 도입해 운영하고 있어 순천사랑상품권을 처음 구매하는 시민은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야 한다.

본인인증은 본인 명의의 카드나 핸드폰을 통해 가능하며, 본인명의의 카드나 핸드폰이 없는 경우는 본인인증대체신청서 작성 후 구입 가능하다.

상품권 사용은 대규모 점포나 유흥주점, 사행성 게임물영업소, 타 지역에 본점을 둔 직영점을 제외한 9,200여 곳의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순천시는 10% 할인된 순천사랑상품권을 매월 40억 원씩 총 240억 원의 상품권을 판매할 계획으로, 코로나 침체된 지역소비 증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순천시 관계자는 “시민이 상품권을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가맹점 등록 점포를 확대하고 있다”면서 “코로나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순천사랑상품권이 지역 내 소비가 확대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진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