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45 (금)
<우리 동네 새 동장> 박찬수 목포시 삼향동장 직무대리, “주민 협력 통해 깨끗한 목포 관문 삼향동 조성”
상태바
<우리 동네 새 동장> 박찬수 목포시 삼향동장 직무대리, “주민 협력 통해 깨끗한 목포 관문 삼향동 조성”
  • 정진영 기자
  • 승인 2020.08.12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찬수 목포시 삼향동장 직무대리.
박찬수 목포시 삼향동장 직무대리.

“주민 협력 통해 깨끗한 목포 관문 삼향동 조성”

박찬수 목포시 삼향동장 직무대리는 1981년 7월 공업기계직으로 목포시 공직에 임문했다.

공무 담당, 북항수질 담당, 하수과 침수방지 담당, 자동차등록사무소 차량 담당, 환경위생사업소 매립장 담당, 음악분수 담당 등을 역임했다.

주로 기술직 공무원으로 시민의 안전, 환경관련 부서에서 근무했다. 음식물 자원화시설 추진을 원활하게 했으며, 그 공로를 인정받아 환경부장관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특히 음악분수 담당 때는 목포 평화광장 앞 바다에 목포춤추는음악분수를 조성하면서 제작과정부터 준공 때까지 시운전 등 꼼꼼한 점검을 통해 조기에 가동시키는 등 업무 성과를 보이기도 했다.

목포춤추는음악분수는 목포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꼭 봐야 하는 관광코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박찬수 삼향동장 직무대리는 “삼향동은 목포지역 다른 동들과 달리 도농지역으로 농민들의 협조가 팔요하며, 주민들의 화합을 통해 살기좋은 삼향동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주민들과 친절‧질서‧청결‧나눔의 목포사랑운동을 적극 펼쳐 목포의 관문이기도 한 삼향동을 깨끗한 동으로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2020년 7월 30일자 2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