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0:39 (금)
목포공공도서관, 원데이(1-DAY)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상태바
목포공공도서관, 원데이(1-DAY)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김창호 기자
  • 승인 2020.11.03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공공도서관(관장 황성규)은 오는 19일(목)~21(토)까지 2020년 코로나블루 극복을 위한 원데이(1-DAY)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원데이 프로그램은 코로나-19로 지친 학생과 주민들에게 보다 특별한 평생학습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프로그램 내용은 겨울철 공기정화 화분▲겨울 꽃차(진피차)▲겨울 티푸드(꽃젤리)▲멋내기용 스카프빔▲생활자수 꽃파우치▲마크라메 드림캐쳐▲면마스크 만들기▲보태니컬 아트 희망꽃 그리기▲팝아트 캐릭터 그리기▲아빠와 함께 머핀 만들기 등 총 10강좌로 오전 10시 또는 오후 14시에 수업이 진행된다.

수강신청은 오는 11일 10시부터 정원 마감 시까지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강좌별 15명 내외이며 수강료와 재료비가 모두 무료이다. 강좌별 강의 일정은 목포공공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황성규 목포공공도서관장은 “코로나-19로 평생학습 수업이 축소되었는데 이번 다양한 원데이 클래스 수강을 통해 학생과 주민들의 취미 탐색 시간이 되며, 코로나-19로 힘든 강사들의 활동에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목포공공도서관은 안전하고 쾌적한 교육 환경을 제공하고자 철저한 발열측정 및 수강생 출입 관리, 하루 2회 이상 방역 소독, 도서관 내 손소독제 비치 등 수강생이 안심하고 도서관을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김창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