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5 17:50 (금)
목포무안신안축협, 무안군에 사랑의 쌀 1천 포대 기탁
상태바
목포무안신안축협, 무안군에 사랑의 쌀 1천 포대 기탁
  • 김창호 기자
  • 승인 2021.01.19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도 계속되는 훈훈한 나눔축산
목포무안신안축협, 무안군에 사랑의 쌀 1천 포대 기탁.
목포무안신안축협, 무안군에 사랑의 쌀 1천 포대 기탁.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도 계속되는 훈훈한 나눔축산

목포무안신안축협(조합장 문만식)은19일 무안군청에서 문만식 조합장, 김산 무안군수 및 군청, 축협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무안군에 사랑의 쌀 1천포 대 전달식을 가졌다.

축협은 나눔축산 경영의 일환으로서 지난해 거둔 성과를 이용해 주신 지역사회에 환원하고자 임직원들이 십시일반 조성한 기금으로 지속적으로 매년 무안군에 승달장학금과 사랑의 쌀을 기탁해 오고 있다. 특히, 지난해부터 계속된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국가적 재난상황이 현재진행형인 상황에서 어려움을 겪고있는 주변 이웃들을 위해 신속히 지원하게 되었다.

문만식 축협조합장은 “우리 축협은 지난해 모두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지역 주민들의 사업이용과 관심 덕분에 흑자결산을 할 수 있었기에 지역사회에 환원을 하고 함께 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며 “2021년 신축년은 우리지역 모든 주민들께서 지난해보다 행복하고 번창하길 기원하며 앞으로도 더욱 지역사회와 함께 더불어 사는 축협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목포무안신안축협에서는 매년 나눔경영의 일환으로 각종 지역사회 환원사업을 시행하고 있으며, 2017년부터 무안군과 신안군에 정기적으로 장학금 기탁과 사랑의 쌀을 전달하고 지난해 12월에는 소년 소녀가장과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에게 김장김치와 축산물을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김창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