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45 (금)
하당노인복지관, 안국건강과 함께하는 취약계층 노인에게 건강식품 지원
상태바
하당노인복지관, 안국건강과 함께하는 취약계층 노인에게 건강식품 지원
  • 고영 기자
  • 승인 2021.03.29 2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당노인복지관, 안국건강과 함께하는 취약계층 노인에게 건강식품 지원.
하당노인복지관, 안국건강과 함께하는 취약계층 노인에게 건강식품 지원.

사회복지법인 이랜드복지재단 하당노인복지관(관장 신성화)은 지난 19일(금) 안국건강(대표 어광) 지원으로 어르신 눈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눈 건강식품 1,113박스를 지원했다.

이번 지원은 홀로 외롭게 계시는 어르신 눈 건강을 지킬 수 있는 건강식품으로 어르신들의 일상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루테인 및 비타민 1,628만 원 상당으로 이루어졌다.

안국건강(주)은 ‘고객을 건강하게, 사회를 건강하게, 지구를 건강하게’라는 미션으로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2018년부터 4년여 동안 우리 복지관과 연계하여 지금까지 총 54,268,400원 상당의 건강제품을 지속적인 지원해오고 있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안국건강 어광 대표는 “코로나19로 더욱 어려움을 겪고 계실 어르신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건강제품 지원을 통해 일상생활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건강식품은 어르신들을 돌보는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전담사회복지사와 생활지원사를 통해서 전달되었다. 박정희 어르신께서는 “갈수록 눈이 안 좋아져서 걱정하고 있었는데 정말 필요로 한 것을 줘서 고맙다”며 감사 표현을 전했다.

신성화 관장은 “어르신의 건강을 위해 지속적으로 건강제품을 지원해 주신 안국건강(주)에 감사드리며, 홀로 계신 어르신들에게 꼭 필요한 건강제품을 지원해드릴 수 있게 되어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힌 후, “앞으로도 소외된 어르신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하당노인복지관이 되겠다”라고 감사함을 전했다.

/고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