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09 17:59 (화)
국민의힘 전남도당, 22일부터 ‘전남발전정책버스’ 운영
상태바
국민의힘 전남도당, 22일부터 ‘전남발전정책버스’ 운영
  • 정소희 기자
  • 승인 2022.01.24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 22개 시·군 방문, 민심 청취 및 전남발전 정책 홍보
국민의힘전남도당, 22일부터 ‘전남발전정책버스’ 운영.
국민의힘전남도당, 22일부터 ‘전남발전정책버스’ 운영.

전남 22개 시·군 방문, 민심 청취 및 전남발전 정책 홍보

국민의힘 전남도당(위원장 김화진)은 22일부터 전남발전 공약 개발을 위한 민심 청취와 홍보를 위해 ‘전남발전 정책버스’를 운영한다.

이번에 운영되는 ‘전남발전 정책버스’는 국민의힘의 진정성과 변함없는 호남행보를 약속하는 의미에서 당 소속 전남 동행 국회의원 29명의 사진과 담당지역을 명시해 버스를 제작했으며, 대통령선거운동 시작 전날인 2월 14일까지 전남, 22개 시·군의 거점지역과 5일 장터 등을 찾아 민심을 청취하고 전남발전 정책 수립 및 홍보에 중점을 두고 운영할 방침이다.

또한 이동 거리가 길어 평소 전남도당을 방문하지 못했던 당원들과의 소통을 위한 버스간담회 개최와 함께 주민들을 대상으로 설 명절 인사 및 정책홍보 피켓팅을 실시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를 책임지고 있는 김용갑 총괄지원본부장은 “이번 프로젝트는 주민들을 직접 찾아가 민심을 청취하고 새해 인사와 정책홍보활동을 통해 도민의 관심과 지지를 얻기 위한 활동이다”며 “끝나는 날까지 전남발전을 위해 국민의힘도 함께 하고 있다는 우리의 진실 된 마음을 전달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전남도당 김화진 위원장은 “이번 전남발전 정책버스 운영은 전남발전을 위한 국민의힘의 활동을 홍보하는 목적도 있지만 더욱 낮은 자세로 섬기겠다는 자세로 도민이 계시는 곳을 찾아가 목소리를 청취하려는 노력이 더욱 중요하다”며 “현 정부 실정에 실망한 도민의 마음을 위로하고 진정성을 전달해 이번 프로젝트가 대선 승리의 밑 걸음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정소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