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05 17:39 (금)
전라남도체육회, 최기동 회장직무대행 선임…10일부터 업무 개시
상태바
전라남도체육회, 최기동 회장직무대행 선임…10일부터 업무 개시
  • 정진영 기자
  • 승인 2022.05.10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종체육행사 및 현안업무 등 사무처 업무에 공백 없도록 최선을 다할 것”
최기동 전남체육회 회장직무대행.
최기동 전남체육회 회장직무대행.

“각종체육행사 및 현안업무 등 사무처 업무에 공백 없도록 최선을 다할 것”

전라남도체육회는 최기동 부회장을 회장직무대행자로 선임했다.

전라남도체육회는 9일 김재무 회장이 지방선거 출마로 인한 사임에 따라 최기동(前목포시의회 의장)부회장을 직무대행자로 선임했다.

전라남도체육회는 체육회 정관에 따라 부회장 중 연장자 순으로 최기동 부회장을 회장직무대행자로 선임한 것으로 알려졌고, 대한체육회 인준일로부터 내년 정기총회일 전날까지 해당 직무를 수행하게 된다.

최기동 직무대행은 10일부터 본격적으로 각 부서 현안업무보고와 체육회 정세를 파악하는 등 인준 전 업무파악에 들어갈 예정이다.

최기동 직무대행은 소프트테니스 선수출신으로 국가대표로 활약하는 등 교직생활 이후 전남지구JC 지구회장, 목포시의회 4선, 전라남도체육회 부회장을 역임하며 탁월한 리더쉽을 인정받았고 소프트테니스 무료 재능기부를 하는 등 지역사회와 전남체육 진흥과 발전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최기동 직무대행은 “김재무 회장 사임으로 인해 갑작스레 직무대행자로 선임됐으나, 체육회 업무의 공백이 없도록 또 다가오는 제61회 전라남도체육대회와 제51회 전국소년체육대회 등 사무처 업무에 차질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맡은바 소임를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정민국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