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01:37 (목)
한영대학교 화공산업전공 동아리 어울림팀, ‘취업역량 강화 위한 초청강연’ 진행
상태바
한영대학교 화공산업전공 동아리 어울림팀, ‘취업역량 강화 위한 초청강연’ 진행
  • 정진영 기자
  • 승인 2022.07.18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영대학교 화공산업전공 동아리 어울림팀, ‘취업역량 강화 위한 초청강연’ 진행.
한영대학교 화공산업전공 동아리 어울림팀, ‘취업역량 강화 위한 초청강연’ 진행.

한영대학교(총장 임정섭) 화공산업공학전공 학생들로 구성된 ‘어울림’ 팀이 올해 전남인재평생교육진흥원에서 주관하는 ‘2022년 대학생 무한도전 프로젝트’에 선정됐다.

한영대학교 어울림팀은 2022년 대학생 무한도전 프로젝트 사업의 일환으로 진로설정을 명확하게 하고, 취업역량을 강화하고자 지난 7월 14일 여수공단 대기업 임원들을 강사로 초청하여 여수오션힐호텔에서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초청강연’을 실시했다.

대학생 무한도전 프로젝트 참여자 뿐만 아니라 여수공단 취업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강연에서 강사로 초청된 대기업 임원들은‘대기업이 원하는 인재’, ‘직장인이 지녀야 하는 마음가짐’, ‘MZ세대와 기성세대의 소통’이라는 주제로 강의했다.

또한 “인성은 타고나는 게 아니라 갈고 닦아야 하는 능력이며, 긍정적인 마음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하기도 했다.

화공산업공학전공 정문 학과장은 “인성도 분명한 실력이라며, 초청 강연에 참여한 학생들이 바람직한 마음가짐을 새기는 등 취업역량을 향상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됐을 것이다”고 전했다.

/정진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