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14 (금)
목포시청소년문화센터, 멘토링 활성화 지원사업 ‘꿈·틀’ 결연식 진행
상태바
목포시청소년문화센터, 멘토링 활성화 지원사업 ‘꿈·틀’ 결연식 진행
  • 고영 기자
  • 승인 2022.07.28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시청소년문화센터, 멘토링 활성화 지원사업 ‘꿈·틀’ 결연식 진행.
목포시청소년문화센터, 멘토링 활성화 지원사업 ‘꿈·틀’ 결연식 진행.

목포시청소년문화센터(센터장 이수진)는 2022 멘토링 활성화 지원사업 꿈을 담는 틀 ‘꿈·틀’결연식을 16일(토) 오후3시 10명의 대학생 멘토와 10명의 중학생 멘티들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했다.

멘토사전교육, 센터장 인사말, 멘토 위촉장 수여, 멘토·멘티 매칭, 친교시간으로 진행한 이번 결연식은 특히 행사 전 멘티학생들이 직접 제작한 ‘멘토 이름 우드버닝 작품’을 만들어 멘토들에게 증정하는 뜻 깊은 시간도 가졌다.

행사에 참여한 멘티 청소년은 “훈훈한 멘토 선생님이랑 함께해서 너무 마음에 들고 오늘 여러 활동도 재미있었고 앞으로의 시간이 더욱 기대된다”고 참가 소감을 말했고, 멘토 대학생은 “걱정과는 달리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멘티와 함께 이야기 나눌 수 있어 굉장히 좋은 시간이었고, 책임감을 가지고 멘티에게 좋은 영향을 주는 멘토가 되겠다”고 참가 소감을 나눴다.

이수진 센터장은 “멘토와 멘티들이 서로에게 선한 영향력을 미치며 행복한 꿈을 꿀 수 있도록 목포시청소년문화센터가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2022년 멘토링지원사업 ‘꿈·틀’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학습 및 진로문제에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과 사회공헌활동에 제약이 있는 대학생을 멘토와 멘티로 연결해주는 사업으로 매월 1회씩 진행될 계획이다.

/고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