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53 (금)
광주학생독립운동기념회관, ‘하반기 어린이·청소년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광주학생독립운동기념회관, ‘하반기 어린이·청소년 프로그램’ 운영
  • 정진영 기자
  • 승인 2022.08.04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자기 빚는 도서관, 청소년 창의 논술교실 등 12개 강좌

도자기 빚는 도서관, 청소년 창의 논술교실 등 12개 강좌

광주학생독립운동기념회관이 23일부터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2022년 하반기 어린이·청소년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학생독립운동기념회관에 따르면 ‘2022년 하반기 어린이‧청소년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 제공을 통한 특기적성 계발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함이다. ▲어린이 토요문화놀이터(초등학생 대상) ▲창의 술술 논술교실(중학생, 초등학생 대상) 과정으로 9~12월 4개월 동안 운영된다.

어린이 토요 문화놀이터는 총 10개 강좌 ▲창의수학&보드게임 ▲어린이 미술교실 ▲도자기 빚는 도서관(오전,오후) ▲이야기로 배우는 어린이 한국사 ▲어린이 마술교실▲체스교실▲어린이 캘리교실 ▲어린이 중국어 ▲어린이 과학실험으로 구성됐다.

창의 술술 논술교실은 중학생 대상의 ▲청소년 창의 논술교실과 초등학생 대상의 ▲어린이 창의 글쓰기 교실 2개 강좌로 운영된다.

강좌 신청은 오는 23일부터 9월2일까지 광주학생독립운동기념회관 누리집을 통한 선착순 온라인 접수로 진행된다. 수강료는 전액 무료이고, 재료비 및 교재비는 본인 부담이다.

광주학생독립운동기념회관 문명숙 과장은 “어린이, 청소년들이 이번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다양한 문화 예술 체험과 함께 본인의 적성을 찾고 진로를 계발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진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