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3:45 (화)
순천시의회 정원박람회 특위, ‘성공개최’ 위한 주요현장 방문
상태바
순천시의회 정원박람회 특위, ‘성공개최’ 위한 주요현장 방문
  • 정진영 기자
  • 승인 2022.08.10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천 저류지 정원, 미래정원 부지 방문 등 생생한 현장 점검

동천 저류지 정원, 미래정원 부지 방문 등 생생한 현장 점검

순천시의회(의장 정병회) 2023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성공개최 지원 특별위원회(이하 정원박람회 특별위원회, 위원장 오행숙)는 7개월 앞으로 다가온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를 대비해서 진행상황 점검 및 지원 방안 마련을 위해 9일 현장방문을 다녀왔다.

정원박람회 특위 11명 전원이 참석한 이번 현장방문에서는 습지센터 컨퍼런스 홀에서 (재)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조직위원회 천제영 사무총장의 박람회 추진상황 보고 청취 후,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의 주요 콘텐츠가 될 예정인 동천 저류지 정원, 미래정원, 식물원 부지의 공사현장을 점검했다.

첫 번째 방문한 동천 저류지 정원인 분화구 정원에서는 박람회 개최 전까지 매력있는 결과물이 창출되기를 당부했다. 빙하 정원등 차별화 된 장소를 만들 예정인 미래정원과 관련해서는 내실 있는 콘텐츠가 되기를 원한다고 하며 콘텐츠 보강에 힘쓸 것을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방문한 식물원에는 박람회 기간이 종료되더라도 관리․유지가 지속되어야 함을 주문했다.

정원박람회 특별위원회 오행숙 위원장을 비롯한 11명의 위원들은 “박람회 개최기간이 다가오고 있는만큼, 성공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해 지원 할 것이다”며, “박람회 준비기간 동안에도 시민이 불편을 느끼지 않도록 끊임없이 조직위원회와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정진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