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01:37 (목)
광주광역시교육청, ‘2022년 팀장연수’ 개최
상태바
광주광역시교육청, ‘2022년 팀장연수’ 개최
  • 정진영 기자
  • 승인 2022.09.13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혁신적 포용교육의 비전과 가치 공유
광주광역시교육청, ‘2022년 팀장연수’ 개최.
광주광역시교육청, ‘2022년 팀장연수’ 개최.

혁신적 포용교육의 비전과 가치 공유

광주광역시교육청이 13일 광주교육연수원 중강당에서 본청 팀장, 동·서부교육지원청과 직속기관의 과장(부장) 대상으로 2022년 제2차 팀장연수를 개최했다.

시교육청에 따르면 팀장연수는 혁신적 포용교육의 비전과 가치를 공유하고, 새로 시작하는 광주교육의 주요 정책에 관한 이해와 실천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개최됐다.

특히 주요 내용은 ▲이정선 교육감 특강 및 대화의 시간 ▲혁신적 포용교육의 주요 정책 방향 ▲직선4기 교육감 공약사업 추진계획 안내 ▲교육 정책 홍보를 위한 강의로 진행됐다.

연수에 참여한 서부교육지원청 초등교육지원과 박희대 과장은 “이번 연수가 직선 4기 교육감 취임 후 공약사업 및 교육 정책의 방향을 이해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됐다”며 “또 2023 서부교육 계획을 수립하는 데 필요한 교육 정책 및 본 예산 수립을 어떻게 추진해 나갈지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정선 교육감은 “앞으로 광주교육은 모든 학생들의 다양성을 담아 지원하는 정책을 펼칠 것이며 누구나 꿈을 이룰 수 있는 희망사다리의 역할을 할 것이다”며 “새롭게 추진되는 교육정책이 현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광주교육 가족이 소통과 협력을 통해 추진해주시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정진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