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0:09 (목)
목포대학교, 학생회관 새 단장 오픈기념 개관식 개최
상태바
목포대학교, 학생회관 새 단장 오픈기념 개관식 개최
  • 고영 기자
  • 승인 2022.10.11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지상 4층 연면적 8,000㎡ 규모의 학생자치, 복지 등 원스톱
목포대학교, 학생회관 새 단장 오픈기념 개관식 개최.
목포대학교, 학생회관 새 단장 오픈기념 개관식 개최.

자지상 4층 연면적 8,000㎡ 규모의 학생자치, 복지 등 원스톱

국립목포대학교(총장 박민서)는 7일(금) 오전 10:30 교내 학생회관 리모델링 및 증축공사 완공에 따른 새 단장 오픈 기념 개관식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개관식 행사는 총장, 총동문회수석부회장, 교무위원, 입주부서 교직원, 학생대표 등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학생지원과장의 경과보고에 이어 총장과 총동문회수석부회장의 축사, 건립유공자 감사패 수여, 테이프커팅, 시설 투어 및 다과회 순서로 진행되었다.

박민서 목포대 총장은 축사에서 “우리 대학의 숙원사업 중 하나였던 학생회관 리모델링 및 증축사업이 지난 3년여간의 노력 끝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어 매우 기쁘며, 우리 대학의 자랑거리인 도서관과 마주 보고 있는 이곳 학생회관이 학생들이 자주 이용하여, 행복하고 즐거운 대학 생활을 누리고, 졸업 후에도 그리움과 추억을 담은 공간이 되길 기대한다”며, “오늘의 이 자리가 있기까지 각고의 노력을 기울인 관계부서 및 시공사 관계자분께 다시금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전진우 총동문회수석부회장은 축사를 통해 “모교인 목포대가 날로 발전해 가는 모습을 보면서 매우 뿌듯하고 자긍심을 갖고 있다”며, “이런 좋은 캠퍼스 환경에서 학생들이 즐거운 대학 생활을 만끽하며, 더불어 지역사회의 인재로서 충실히 성장해 나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목포대 학생회관은 지상 4층, 연면적 약 8,000㎡ 규모로 지상 1층은 식당, 서점 등 학생복지 및 편의시설, 2층은 인재개발원, 학생상담센터, 의료지원센터, 사회봉사센터 등 원스톱 학생지원기관, 3층과 4층은 동아리실을 비롯하여, 학생자치기구실, 신문방송사 등이 입주했다.

학생 편익 및 자치활동, 상담 및 건강관리, 취창업 지원까지 학생들의 성공적인 대학 생활을 돕는 전반적인 학생지원 서비스가 원스톱으로 가능하도록 새롭게 단장됐다.

/고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