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03 (금)
순천교육지원청-순천 학부모회 연합회, 간담회 개최
상태바
순천교육지원청-순천 학부모회 연합회, 간담회 개최
  • 정진영 기자
  • 승인 2022.10.28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 함께 여는 미래 탄탄한 순천교육

2022년 함께 여는 미래 탄탄한 순천교육

순천교육지원청(교육장 임종윤) 학부모지원센터는 27일(목) 12시 순천교육지원청에서 2022학년도 순천 학부모회 연합회 총 회장과 부회장, 감사, 학부모 업무 관계자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순천교육지원청 임종윤 교육장님과의 뜻깊은 간담회 자리를 마련했다.

간담회 자리는 학부모회 연합회를 구성하고 운영해 오면서 학부모회 임원진의 역할과 운영에 있어서 어려움과 애로사항 등을 토론하는 자리로 향후 순천 학부모회 연합회가 더욱더 탄탄하게 자리매김하고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동기 부여가 되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

현재 순천 학부모회 연합회에서는 연합회 주관으로 지난 8월부터 기후위기 대응을 위한‘순천 그린 리더(Green Leader) 탄소중립 실천 릴레이 활동을 학교별로 진행하고 있으며 12월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또한 11월 중에 있을 순천 학부모회 대표 하반기 협의회를 의미 있게 준비하기 위해 강사 섭외 및 연수 내용을 협의하는 등 학부모회 자치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임종윤 순천교육장은 “학부모 연합회의 의미 있는 활동을 응원하며 학부모님들의 노고에 대해 깊이 감사드린다. 오늘 나누었던 다양한 의견에 대한 해결 방안을 위해 논의해 보겠다. 질문·탄성·웃음의 공부하는 학교를 만들기 위해 교육공동체인 학부모님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이 필요하다. 함께 여는 미래 탄탄한 순천교육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니 함께 동참해 주시기 바란다”며 지원 의지를 밝혔다.

순천교육지원청 학부모지원센터는 학부모회 연합회가 더욱더 활성화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며, 교육공동체로서 학부모의 역할과 협력 방안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진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