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08 (목)
순천대학교,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실시
상태바
순천대학교,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실시
  • 정진영 기자
  • 승인 2022.12.06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약계층 위해 연탄 5,400장 직접 배달하며 구슬땀
순천대학교,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실시.
순천대학교,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실시.

취약계층 위해 연탄 5,400장 직접 배달하며 구슬땀

국립 순천대학교(총장 고영진) 직원연합회, 사회봉사단, 파루자치회가 함께 순천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연탄 5,400장을 기부하였다.

순천대 구성원 30여 명은 순천시의 협조를 받아 가곡동, 금곡동, 매곡동, 용당동, 조곡동 등 순천 구도심 취약계층에 연탄을 영하의 날씨 속에서 구슬땀을 흘리며, 직접 배달하여 훈훈함을 전했다.

향토기업 ㈜파루 지역인재장학금 받는 자치모임을 만들어서 활동하고 있는 파루자치회 부회장 김원빈 학생(농업경제학과 석사 1학년)은 “지역기업 파루의 후원을 받는 장학생 모임으로 매년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며, “지역의 어려운 분들에게 작은 힘이나마 보태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고영진 총장은 “순천대학교가 어려울 때 이웃의 응원으로 힘을 얻었듯, 연탄 봉사를 통해 구성원들이 지역사회와 이웃을 생각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되새기며 함께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시하여 순천대학교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히 공헌했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순천대학교는 대학 구성원과 함께 매년 사랑의 연탄 나눔, 김치 나눔 봉사 등을 통해 지역 중심 대학으로서 봉사활동에 앞장서 왔다. 오는 20일에도 사랑의 김치 나눔 봉사활동을 통해 소외 계층에게 따뜻함을 전할 계획이다.

/정진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